지난 폭설로 인해서 겨울 왕국 같았던 새하얀 시간들을 뒤로하고, 추위와 한낮의 햇살로 가득한 12월의 나날들 잘 보내고 계시나요? 2024년 12월 씨씨레터는 꼴로르를 한해 돌아보는 콘텐츠로 찾아왔어요.
바로 그 첫 번째는 꼴로르 2024 연말정산 콘텐츠랍니다!📆 한 해동안 사랑받았던 제품들부터 콘텐츠를 모아 모아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꼴로르는 2024년에도 많은 캠퍼, 백패커 그리고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수많은 분들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어요. 침낭부터 타프, 텐트까지 2023년보다 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는데요. 지금부터 2024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을 먼저 만나 보려고 해요!🏃🏽♀️
BEST SLEEPING BAG TOP5
2024 꼴로르 침낭들 중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모두가 아실 수도 있지만 바로 에어라이트 400이에요. 가벼우면서도 필파워 900 CU.IN을 자랑하는 에어라이트 400은 경량 백패커부터 무게를 줄이고자 하는 캠퍼, 장기 배낭여행가 등등 2023년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25년에도 조금 더 새롭게 찾아올 에어라이트 400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참고로 에어라이트 시리즈는 2025년도에 더 새로워지니 발전하는 꼴로르 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다음은 가장 많이 사랑받은 타프 제품들이에요! 올해는 압도적으로 실타프 헥사가 인기가 많았는데요! 좀 더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캠핑 트렌드도 반영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어요. 그 이외에도 CL 실타프 헥사도 인기가 많았는데요. 기존 실타프와 달리 컬러 피그먼트 코팅으로 블랙 피그먼트 코팅과는 다른 매력을 지닌 타프들도 상승세를 보였어요.
2025년에는 어떤 타프로 꼴로르는 찾아올까요? 꼴로르만의 독특한 색상을 지닌 컬러도 기대해 주셔도 좋아요! 🌈
2024년 신제품 들중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제품은 바로 얼티밋 라이트 380 제품인데요! 에어라이트보다 더 가볍고 보온성을 더 높인 얼티밋 라이트 시리즈는 꼴로르가 진화하는 경량 제품을 보여준 침낭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필파워 1000 CU.IN 그리고 하이엔드 마더 구스를 사용해서 초경량 백패커 및 장기 여행자 등 짐을 최소화하는 아웃도어인들을 위해 제작했어요.
앞으로 얼티밋 라이트 시리즈도 계속해서 보완하고 발전시켜 더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꼴로르 제품 기획부는 부단히 노력 중이에요. 조만간 새로운 제품 소식으로도 찾아올게요!
2024년에는 GOCF 2024, 서울 바이브 행사에서 직접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때 전시했던 제품들 중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제품은 꼴로르의 첫 텐트인 느루 텐트와 CL 실타프 헥사에요. 두 제품 모두 매력적인 색감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들인데요. 크게 관심을 받고 새로운 제품을 론칭할 수 있어서 아주 특별하고 좋았던 기억을 갖고 있어요.
내년에도 많은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꼴로르 크루들이 모두 열심히 알아보고 있으니 2025년에 또 직접 만나길 바랄게요.
제품 외에도 꼴로르가 소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분들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들도 소개해 볼게요. 가장 주목을 받은 콘텐츠들은 릴스였는데요. 침낭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재미있고 사용감을 잘 보여줄 수 있을까 고민하는 한 마케터와 디자이너, 출연자의 조합으로 탄생했어요.🧐 한 사람의 결과물이 아닌 여러 사람이 함께 만들었을 때 좋은 반응을 얻으면 그보다 뿌듯할 수 없죠.
앞으로도 릴스 콘텐츠를 열심히 발전시켜 나가려고 해요. 릴스와 함께 이벤트 콘텐츠도 빠뜨릴 수 없겠죠? 새로운 이벤트로도 2025년에 찾아오도록 할게요.
이보다 뿌듯한 콘텐츠는 아마 없을거예요. 소비자와 판매자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위드 꼴로르 콘텐츠는 늘 고객들이 올려주시는 제품 사진의 기발함과 멋짐에 놀라곤 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꼴로르 2025캘린더를 채운 멋진 12장의 사진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뻐요. 사진전 콘텐츠를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Thanks to all of you!
꼴로르 2024 연말결산 어떠셨나요? 한해를 정리하고 보니 새삼 2024년이 얼마 남지 않음을 느꼈답니다. 또한, 올해도 보내준 많은 좋은 제품 후기와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내주신 분들 덕분에 꼴로르가 한 번 더 성장할 수 있어 감사했어요.💪🏽 얼마 남지 않은 2024년을 돌아보길 잘했다고 느껴요.
씨씨레터 구독자분들도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나의 2024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본다면 좀 더 뜻깊게 2024년을 보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올해가 가기 전 굿바이 2024 인사를 하러 또 찾아올게요.
다음 씨씨레터는 12월 27일에 찾아갑니다.🕊️
주식회사 꼴로르 CCOLORE ccolore@naver.com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40 현대지식산업센터2차 B동 4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