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씨씨레터 구독자 여러분!
무더운 여름, 지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짧았던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있는데요.건강에 유의하시면서도, 시원한 여름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난 씨씨레터에서 예고해드린 것처럼, 꼴로르는 지난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도쿄에서 열린 도쿄 아웃도어 쇼 2025에 참가하고 돌아왔습니다. 벌써 딱 일주일 전이네요.
이번 전시는 꼴로르의 첫 해외 박람회 참가였으며,
특히 침낭 전시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는데요.일본을 포함한 다양한 국적의 캠퍼분들이 꼴로르를 어떻게 바라볼지에 대한 기대와 걱정을 안고 참여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일까요!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사진으로 함께하는 꼴로르의 3일간 여정을 소개해드릴게요!
가장 뜨거웠던 주인공, 다운 라이너 90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은 단연 다운 라이너 90이었습니다.침낭과 라이너의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일본에서도 아직은 생소한 타입이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게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보시며 큰 관심을 보여주셨어요.
그 외에도 미니멀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라는 꼴로르의 강점에 주목해주신 소비자, 바이어 등 다양한 분들께 많은 질문과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몸둘 바를 모를 정도로요!
이번 전시에서는, 도쿄에 위치한 멋진 캠핑 매장 골든 포레스트와 함께했습니다.두 분의 도움 덕분에 일본 현지 관람객들과 원활한 일본어 소통이 가능했고, 제품도 보다 자세하게 소개할 수 있었어요.
골든 포레스트는 도쿄에서 유일하게 한국인이 운영하는 캠핑 전문 매장으로, 다양한 국내 브랜드를 일본에 소개하며 한국 캠핑 브랜드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혹시 도쿄 여행 중 캠핑 매장에 들러보고 싶으시다면, 골든 포레스트를 꼭 방문해보세요!
[골든 포레스트 매장 정보]
▪ 매장 주소:
〒196-0012 東京都昭島市つつじが丘3丁目5 昭島つつじが丘ハイツ6号棟 106 (Map Link)
▪ 연락처:
031-982-6811
▪ 주차공간:
무료 주차장 완비(총 13대)
▪ 가까운 정류장:
JR Ome Line, Akishima Station
▪ 인스타그램:
@goldenforest_jp
▪ 운영시간:
평일: 오후 12:00 – 오후 8:00
주말 및 공휴: 오전 10:00 – 오후 6:00
정기휴무: 수요일, 목요일
꼴로르의 첫 해외 박람회
첫 해외 전시였던 만큼 부족한 점도 있었고 아쉬움도 남았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여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남습니다.꼴로르의 제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고, 현지 시장의 반응과 다양한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꼴로르는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더 멀리, 더 넓게 나아가겠습니다.
다음 해외 전시 일정 역시 씨씨레터를 통해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여러 가지 유용한 캠핑 정보를 제공하는 씨씨 레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