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F 2024에서 가장 먼저 공개했던 느루 텐트 2P를 씨씨레터에서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저희 행사 후기나 직접 오셔서 보셨던 분들이 언제 공식적으로 판매를 하는지 많이들 궁금해하셨는데요. 느루텐트는 6월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느루 텐트를 씨씨레터에서 가장 먼저 소개합니다.
오래도록 즐기는 가벼움, 느루
느루의 의미는 '한꺼번에 몰아치지 아니하고 오래도록'이라는 의미를 담은 순우리말이에요. 자연 속에서 함께하는 캠핑과 꼭 닮은 이름입니다.🌳 꼴로르의 아이덴티티인 실용성과 가벼움이라는 특징과 함께 평화롭고 고즈넉한 캠핑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텐트입니다. 느루 텐트는 총 2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는데요. 선공개이니만큼 한 가지 색상의 매력을 먼저 선보이도록 할게요. 산과 바다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는 올리브 카키 색상의 느루텐트입니다.
새로운 자연의 모습을 담고 싶어, 꼴로르 최초로 외국 현지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이국적인 모습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느루텐트입니다.
느루 텐트의 스펙을 간략히 소개하면 느루 텐트는 프리마쉘 솔리드 원단으로 만든 2인이 사용하기 좋은 텐트예요. 꼴로르가 직접 개발한 원단으로 제작하여 경량과 함께 고강도를 자랑하는 프리마쉘 솔리드 원단입니다. 가벼움과 함께 강도를 높이기 위해서 해외 원사를 직접 수입하여 원단을 제작했는데요. 그만큼 강도를 높이고 무게를 줄여 꼴로르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가벼운 미니멀
미니멀 텐트로 텐트의 총 무게 (스킨, 폴대, 팩 포함) 2.8kg인 만큼 미니멀 텐트 중에서도 가벼운 텐트에 속합니다. 내부 사이즈가 155 x 220 x 110(cm) 크기라 두 명이 사용하기 아주 넉넉한 공간을 자랑해요. 둘이서 같이 사용한다면 백패킹으로 사용해도 좋은 무게와 사이즈랍니다.⛰️
바람길을 만들어서 쾌적한 내부공간를 제공하고 쉬운 설치와 편한 휴대성이 캠핑에 입문하는 분들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텐트라고 할 수 있어요. 이너텐트를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타프와 이너텐트의 조합으로도 충분히 여름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씨씨레터로 처음 공개한 느루 텐트 2P, 어떠셨나요?
3계절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느루 텐트 2P에 대한 더 자세한 안내는 추후 꼴로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 계속해서 업로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가장 먼저 오랜 촬영 기간 느루텐트를 직접 경험한 사진작가님의 코멘트를 끝으로 인사드립니다. 느루텐트는 6월에 만나요!🖐🏽
Photographer's short comment📎
정말 많은 텐트를 피칭을 하고 촬영을 해본 경험으로 이번 꼴로르 텐트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은 피칭의 편의성이었어요.
처음 치는 사람도 너무나도 쉽게 피칭 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었고 특히 플라이와 이너의 결합하는 클립이 너무 좋았어요.
3계절 텐트로써 개방성은 당연히 좋았고 피칭을 했을 때 딱 떨어지는 쉐입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죠.
사진을 찍는 작가 입장에서는 쉐입이 딱 안 떨어질 때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곤 하는데 그건 제작 과정에서의 밸런스 문제나 지형에 따른 부분이긴 한데 그런 것 없이 너무 이쁘게 피칭이 되어서 참 좋았던 부분이에요.
그렇다고 힘이 약한 분들이 피칭하기 어렵게 폴대가 빡빡하지 않고 누구라도 쉽게 결합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무겁지 않은 올리브 카키의 색상이 편안하고 질리지 않게 다가왔으며 찍으면서 보면 볼 수록 소유욕이 생기는 텐트였습니다!
다음 씨씨레터는 5월 31일 금요일에 찾아갑니다. 🕊️
주식회사 꼴로르 CCOLORE ccolore@naver.com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40 현대지식산업센터2차 B동 416호